샬롬!
담임목사님을 비롯하여 모든 성도님들 안녕하세요?
모든 분들 주안에서 평강하시죠?
저는 10여일간의 한국방문을 마치고 잘 돌아와서 회사일과 교회일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소식이 조금 늦었습니다.
저희 교회는 지난 주일(10/30)날 2번째 공동의회를 통하여 새로운 교회이름을 결정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교회이름이 The First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McAllen(맥알렌제일장로교회)였습니다만,
그동안 저희교회가 열방의 많은 민족들을 주님의 제자삼는 비전을 갖고 매진해 오던중 하나님이 많은 민족의 사람들을 보내 주셨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Korean Church(한인교회)가 아니어야 하고, 또한 기본신앙노선은 장로교회이지만 더 이상 Presbyterian(장로교인)들만을 받아드리는 교회가 아니라 모든 종교와 교파의 사람들을 받아 들인다는 의미로 Korean과 Presbyterian이라는 말을 넣지 않으며, 우리교회에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과 사명을 잘 담는 새로운 교회 이름을 두고 오랫동안 기도하면서, 9/25일 주일날 1차 공동의회를 통하여 교회이름을 바꾸기로 결의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달 동안 기도하면서 교인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교회이름을 공모하였습니다.
10/23일 총 18개의 공모된 이름중 당회에서 3차례의 투표를 통하여 3개로 압축하고, 3개의 후보를 두고 10/30일 공동의회에서 투표한 결과 확정했습니다.
결론은
All Nations Church of McAllen(맥알렌열방교회)
으로 1차 투표에서 2/3 이상의 절대적 지지를 얻어 확정되었는데, 감사한것은 이 명칭으로 제안한 분이 2명이 있었습니다.
이제 교단과 정부 당국에 교회이름 변경을 등록하고, 기도하면서 새로운 비전과 사명을 설정하며 그에 따른 전략과 실행계획을 수립하고자 합니다.
우리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고, 주님이 마지막으로 부탁하신 모든 민족(열방)을 주의 제자삼는 일에 매진 하고자 합니다.
그동안의 기도에 감사드리며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성도님들 주안에서 영육간에 늘 강건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2016년 11월 6일
최영규,윤미향 선교사 드림
글쓰기
답변글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