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0xYVJWWnNjRmxWZWtGNFQxaEJORlF5TlRSYWJHZDRUMVZHVUdKdWFFSmFhMUozVVZaU1dFOVhkR0ZYU0doQ1dtdG9ZV05HY0ZsYVJHaFFZbTVvY0ZscVNrZGxWbkJHWWtWV2JWSlZTVFJhUkU1clRUQXhWVkZVVG0xU1NFRTBXVzAxVjJSSFdrWlJhbWhPVmtka05WUlljRzlQUlRsMVpVaGtXbFl5VW5OVlZFazFZVEZ3V1dWRlJtMVNSVll6VkdwT00wNXRXa0pRVkRBOQ==
        • 탄자니아 서은수 이영애선교사 기도편지
        • eyJjdCI6InRoUmN2bWZBNFNrYllSMmx3WDVCdGNac0hXMlduWlFIRHA4VXZIY3dTUVk9IiwiaXYiOiIwMDI5ZTc3MWQ4OTNlYjQ2MDE1NjcyMmViNWQyOWMzMCIsInMiOiIxNjRkNmNmMzBjMTk5ZGMwIn0=| 등록일 : 2017.11.28 |조회수 : 170 |추천 : 0
        • [ 첨부파일 일괄 다운로드 ] [첨부파일 6개 ]

          1.몬둘리 장로교회 세례식.jpg

          2.몬둘리 장로교회 10주년 기념예배.jpg

          3.미싱자수 교육.jpg

          4.스티커 붙이는 아이들.jpg

          5.방과후 언어학교.jpg

          6.완공된 TAG교회.jpg

          <동아프리카 탄자니아에서 띄우는 편지>30호                             연락처: ☎ +255-786795441, +255-629047769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평안하셨는지요?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곳 린디 지역에 추수감사절과 함께 때마침 축복의 비가 내려주니 참 감사합니다. 거의 6개월 동안 비가 오지 않아 현지 주민들이 고생하며 집집마다 물을 길어 나르고 아이들은 더러워진 옷을 뒤집어 입고는 교회에 오기도 하며, 센터에 저장 되어있는 물을 달라고 찾아오는 사람들도 있어 나누며 어려운 시간들을 보냈는데 이렇게 단비를 보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로 교회 건축은 화장실을 짓는 것까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T.A.G 교회 성도들이 하나님과 후원해 준 한국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으며 요즘 기쁜 마음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이 교회를 통하여 주님께서 더 큰 영광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10월에 K.C.M 지부 회원 중 한분의 요청으로 탄자니아 북쪽 아루샤 맛사이 지역에 위치한 몬둘리 교회를 방문하고 돌아왔습니다. 교회 설립 10주년 기념예배를 300여명의 성도들과 같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생각하며 성찬을 나누고 세례식을 통하여 43명(어른 25, 아이들 18)의 새로운 생명들의 탄생을 축하하였습니다. 10년 후 이곳 린디 센터에서도 이런 축제를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해봅니다. 긴 여정으로 피곤하였지만 보람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한 달 전부터 린디 센터에서 방과 후 학습을 시작하였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이상 된 아이들 중에도 모국어인 스와힐리어를 몰라 성경을 읽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어 기초부터 언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배우는 아이들이 글자를 깨우쳐 성경을 읽으며 지혜 있는 아이들로 자랄 수 있기를 기도해주십시오.

            그리고 후원하는 아이들과 주일학교 아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즈음 달란트 시장을 열려고 계획 중에 있습니다. 이곳 아이들은 달란트 시장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그저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는 말에 열심을 다해 예배출석, 말씀읽기, 요절암송을 하면서 스티커를 붙이면서 달란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일을 통해 더 많은 무슬림 아이들이 하나님 앞에 돌아오는 계기가 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계속적인 미싱자수 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잃어버린 미싱을 다시 구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잃어버린 미싱을 다 채워주셨고 그동안 더 필요하다고 여겨왔던 오버로크 미싱까지 구입할 수 있게 하시니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미싱자수 가르치는 사역과 함께 그리스도의 복음을 나누는 사역을 11월부터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앞으로 천 생리대, 아기 기저귀 커버, 가방(천으로 노트북, 테블릿, 배낭)등을 만드는 것을 가르칠 예정입니다. 샘플로 만든 아기 기저귀 커버를 이웃집에 선물로 주었더니 너무 좋아 합니다. 그동안 비닐로 묶고 다니는 것을 보면서 마음 아팠는데 인터넷을 뒤져가며 만든 보람이 있는 것 같아 기뻤습니다.

            올 한해도 이런 모든 일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물질로 후원해 주신 교회와 동역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아이들에게 귀한 장학금을 주셔서 또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하나님을 사랑하며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늘 기도합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도 모두 건강하시고 주님의 사랑을 기뻐하며 행복을 누리시는 여러분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기도제목

           1.방과 후 학습을 통해 언어를 배우는 아이들에게 진보가 있기를.

           2.달란트 시장을 통하여 더 많은 아이들이 주님 앞에 돌아오는 계기가 되도록.

           3.미싱자수 사역을 통하여 복음이 전파되도록.

           4.큰 딸 혜인이의 왼편 귀가 자주 아픈데 완전히 낫기를 위하여.

           5.영적으로 늘 깨어있게 하시고, 복음의 말씀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2017년 11월에

          탄자니아 린디(Lindi)에서

          서 은수, 이 영애, 혜인, 제인 올림.

           

          후원구좌: KB하나(구외환)은행 920-193076-416(예금주:G.M.S(서은수))            Email: esseo.samuel@gmail.com

           

           

           

           

           

           

      • SNS내보내기
        이 게시물을..
        추천
        인쇄
        URL
        error 신고
        cancel

        게시글 신고

        작성자 신고

      댓글 0 |

      글쓰기

      답변글

      수정

      삭제

      목록

    • 글 작성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확인취소